본문 바로가기

WKOREAN NEWS

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워싱턴공연

한국의 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지휘 조신규)이 3월 워싱턴 지역 한인교회들과 월터 리드 미 육군병원에서 공연 합니다.




공연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3월 1일 열린문장로교회에서 오전 11시와 오후 12시40분, 같은 날 안디옥침례교회 오후 8시에,
3월 2일(월) 낮 12시에는 월터리드 병원에서 병원 관계자들과 부상당한 미군 환자들을 위로하며
3월 3일(화) 오전 11시에는 와싱톤중앙장로교회(노창수 목사) 시니어센터 봄학기 개강예배에서 공연을 갖습니다. 또 이날 저녁 7시에는 성마가감리교회(이관훈 목사)를 찾을 계획이며, 4일 저녁 7시에는 워싱턴순복음제일교회(최용우 목사)의 수요예배를 참석한 성도들에게 찬양으로 기쁨을 전하게 됩니다.
극동방송의 방송선교를 지원하기 위해 창단된 어린이합창단은 정기연주회는 물론 극동방송 성가합창제, 복음성가경연대회, 미8군교회, 세종문화회관, 세계침례교연맹(BWA) 등 다양한 행사와 기관으로부터 초청을 받아 뛰어난 음악성과 귀여운 율동, 분명한 선교 비전으로 사랑을 독차지하며 민간외교사절단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해외 순회 연주는 2001년부터 시작돼 필라델피아, 워싱턴, LA, 뉴욕 등 미 주요 도시를 방문했으며 스페인, 독일, 벨기에, 프랑스, 영국 등 유럽 지역에서도 호평을 받은 바 있습니다.

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 공연에는 김장환 목사(수원중앙침례교회)가 동행설교도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