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의 한국인

선양한국인회, 정월대보름 윷놀이 큰잔치 성황리에 개최

선양교민들의 연례행사인 정월대보름 윷놀이 큰잔치가 2009년 2월 14일(토) 현대자동차 판매소인 선양난싱자동차복무유한공사 대전시장에서 펼쳐졌습니다.
bin090214_879320.jpg 161KB

이날 개회식에서 선양한국인회 권유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지금이 비록 전세계적인 경제위기로 힘든 시기이지만 오늘 하루는 우리 교민들이 모여서 신명난 하루를 즐겨보자고 분위기를 돋구었습니다.

이날 행사는 윷놀이 단체전과 개인전, 다트게임, 제기차기 시합으로 진행되었는데 윷놀이 단체전 우승은 선양영사관팀이 작년이 이어 연속 2회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실내에서 치러졌는데 이중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다양한 상품이 걸려있는 다트게임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인기를 끌어서 긴줄을 서서 차례를 기다려야 했습니다. 푸짐한 점심식사와 막걸리가 제공되어 경기가 진행되는 도중 삼삼오오 앉아서 함께 식사를 나누었으며,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께서 회포를 푸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이번 행사를 후원한 현대자동차 난싱판매소의 궁루보 총경리는 폐회식에서 한국교민이 어울리는 모습에 많은 감명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대보름행사를 위해서 
농심과 한국야구르트, 보석사우나, 남영주방용품, 천상수궁 웨딩샵, 훼밀리 실내골프장, 보제한방병원, 대한체육회 선양지회 등 많은 회원사에서 상품과 경비를 협찬해주셔서 풍성한 잔치가 될 수 있었습니다. 도와주신 분들과 참여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행사사진과 가족사진은 선영포토 게시판에 올리고 있습니다. 인화가 필요하신 분들은 구체적인 사진이름과 매수를 확인하셔서 선양사무국에 연락바랍니다.)


 
bin090214_879369.jpg 149KB
 
bin090214_879386.jpg 157KB